피아제 시계 가격 PIAGET 시계

피아제(PIAGET) 시계 좋아하시나요? 피아제 브랜드 시계는 명품 시계의 하나로 하이엔드 등급은 아니지만, 1등급 시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뛰어난 기술력과 장인의 정성으로 시대를 앞서가는 명품 시계의 대명사가 된 피아제는 1874년 조르주 에두와르 파이제의 작은 무브먼트 회사부터 그 역사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스위스 유라 산맥의 작은 마을인 라 코토페에 위치한 가족 농장에서 천 번째 공방을 차리면서 시작이 되었는데요. 고급 시계 브랜드를 위해 고도로 정밀한 무브먼트를 제작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제작이 된 무브먼트는 유명 시계 브랜드에 공급이 되었고, 피아제 무브먼트의 우수성과 장인의 숙련된 기술을 인정 받아, 주문이 쏟아져 번창하게 되었지요. 이후 피아제는 유라 산맥을 넘어 세계에 널리 퍼지게 되었습니다. 스위스가 왜 시계의 나라라고 하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인데요. 이렇게 첫 시작은 작은 공방에서 시작된 브랜드가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피아제 폴로(Piaget Polo G0A33234)

피아제는 새로움을 추구하면서 브랜드를 꾸준히 발전시켜왔는데요. 시계제조 기술력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꾸준한 기술 발전을 해왔습니다. 피아제의 시계는 대담함과 독창성을 확고히 가지고 있으며, 기발함을 정교하게 조정하는 기술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피아제만이 가지고 있는 시계 스타일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잇는데요. 클래식하면서도 유행에 부합하는 피아제 브랜드의 아이콘으로 부상을 했습니다.

가장 최근에 피아제 시계의 업적을 이야기한다면 1960년에 출시된 전설적인 12P 무브먼트의 탄생 50주년이 되는 2010년에 세계에서 가장 얇은 오토매틱 무브먼트와 오토매틱 시계라는 두 개의 기록을 세우며 초박형 부문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습니다.

피아제 알티프라노(Piaget Altiplano G0A34116)

피아제 시계 가격

피아제 시계의 가격은 천차만별입니다. 보통 몇 천만원이 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피아제 시계는 하이엔드 등급이 아님에도 가격이 비싼 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출시가 자체가 비싼 브랜드라고 할 수 있지요.

보통 천 만원 이상이라고 하지만, 저렴한 가격의 모델인 경우 1천만원 이하의 모델도 많이 있는데요. 그러나 가격이 저렴한 시계의 경우 큐빅이나 그런 것이 없고, 피아제의 브랜드 가격 정도라고 할 수 있지요. 피아제 시계는 예물 시계로 많이 선택받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시계라는 의미와 함께 보석이라는 의미가 있는 시계이기 때문입니다. 시계 자체가 보석이 많이 장식이 되어 있고, 화려하기 때문이지요. 보석과 시계의 결합. 이 때문에 가격이 비싼 것은 어찌보면 당연한 것 같습니다.


피아제 시계는 개인적으로 화려한 시계라는 생각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시계 자체가 화려한 모델이 많고, 큐빅이 박힌 상품들도 많이 있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보석을 좋아하는 연예인들이 많이 선호하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직장의 신에서 김혜수 시계 피아제 시계가 화제가 되었지요. 보석을 좋아하는 여성들이 특히나 좋아하는 브랜드 피아제. 국내 백화점에서도 많이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인데요. 보석을 좋아하는 여성분들이라면 피아제 시계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책과 핸드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