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덕 방한슈즈 머럴 vs 벨라


노스덕(NORTH DUCK)은 최근에 국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로 소셜커머스 등을 통해서 많이 볼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노스덕 방한부츠는 그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상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뛰어난 품질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브랜드이지요.


노스덕 방한슈즈에 있는 퍼슈즈 제품을은 신발 안쪽은 물론, 바닥까지 모두 부드러운 털로 제작이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보온성 하나만큼은 끝내준다고 할 수 있지요. 털이 풍성하다는 장점이 노스덕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일반 부츠 느낌의 신발, 운동화 느낌으 구두, 스웨이드로 만들어진 신발 등등 다양한 종류의 신발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노스덕 머럴


노스덕에서 인기 있는 모델의 하나인 머럴 제품입니다. 일반적인 부츠의 느낌을 전달하면서 부츠에 달려 있는 퍼 때문에 상당히 따뜻한 느낌을 주고 있는데요. 무난하면서도 따뜻하게 신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모델 중에 하나이지요. 하지만, 방한부츠가 아닌 방한슈즈라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하겠습니다.

노스덕 벨라



노스덕 벨라는 운동화 같은 느낌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모델입니다. 밖은 스웨이드 재질로 되어 있어서 따뜻해 보이면서 일반 운동화와 같은 느낌을 주고 있어서 예쁘고 무난하게 신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노스페이스 벨라의 경우 엘로우, 네이비, 브라운 등 다양한 컬러가 나오는데, 컬러에 따라서 느낌이 많이 다르기 때문에 컬러의 선택이 무척 중요할 것 같네요.

노스덕 인디모카


부츠 느낌이 아니라 단화 느낌의 신발을 좋아한다면 인디모카 브랜드를 선택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인디모카2는 인기 시리즈 중의 하나로 패브릭 스웨이드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일단 단화 구두이기 때문에 깔끔하게 보이며, 귀여우면서 앙증맞은 느낌도 전해주고 있는데요. 겉에서도 살짝 드러나는 따뜻함이 너무 좋은 모델입니다. 무거운 느낌의 신발을 싫어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노스덕의 또 다른 장점은 다양한 깔창을 사용하여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인데요. 양털깔창도 있고, 키높이 깔창도 많이 있습니다. 양털 깔창의 경우 털을 사용하여 안정된 착화감을 유지시켜주며, 겨울철에는 뛰어난 보온성으로 발은 보다 따뜻하게 해줍니다. 따라서 자신에게 맞는 깔창을 선택한다면 보다 예쁜 부츠 스타일을 즐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노스덕 방한슈즈는 일반 쇼핑몰 그리고 소셜커머스(사진출처 위메프) 등에도 많이 판매되고 있으며, 2~3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으니 겨울철 방한부츠, 방한슈즈, 털신 등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책과 핸드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