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오취리 국적 집안, 해피투게더 샘오취리 나이 가나출신

해피투게더 코리안드림 특집에 우리나라에서 활동하는 외국인 샘 해밍턴, 로버트 할리, 파비앙, 샘 오취리가 게스트로 출연하였습니다. 이날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게스트는 샘 오취리인데요. 아무래도 샘 오취리가 다른 출연자들에 비해서 인지도가 떨어지고, 많이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그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샘 오취리는 한국어를 빨리 습득할 수 있었던 비결에는 한국사람과 항상 함께 다녔다며 외국어를 배우기 위해서는 외국어를 사용하는 사람의 필요성이 무척 중요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샘 오취리는 이날 한국에서 있었던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하여 화제가 되고 있었는데요. 샘 오취리가 오나미를 이상형으로 밝힌 이유 그리고 한국 입맛이 된 이후 가나에서 살지 못하겠다. 한국에서 완도 김 홍보대사를 맡고 있다는 것 등등 한국에서 지내고 있는 샘 오취리의 모습을 이번 해피투게더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샘 오취리 국적 집안

샘 오취리 국적은 가나로 아프리카에서 유한을 왔습니다. 과거 택시를 통하여 샘 오취리는 자신의 집안까지 이야기를 한 적이 있었는데요. 샘 오취리의 집안은 가나에서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할아버지는 영어 교수이며, 아버지는 개인 사업을 하는데, 한국에서 가나로 가져가 파시는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샘 오취리가 한국에 오게 될 수 있었던 이유도 아버지의 영향이 있었지 않나 생각되네요.


샘 오취리 나이
샘 오취리의 나이는 25세로 보기와 다르게 상당히 젊다고 할 수 있는데요. 파비앙이 28살인데, 파비앙보다 더 동생이라서 놀랍게 느껴졌습니다.


해피투게더를 통해서 만난 샘 오취리는 무척 예능감이 뛰어나며, 구수한 한국말로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방송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해피투게더에 출연했다는 것만으로도 샘 오취리가 성공한 것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이번 방송에서 가장 화제가 된 인물이기 때문에 앞으로 방송 활동도 더 많이 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샘 오취리의 많은 활동을 앞으로도 기대해보겠습니다.



Posted by 책과 핸드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