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 쌍둥이 딸 라율 라희, 슈 아들 임유, 슈 남편 임효성. 너무 예쁜 가족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무척 인기 있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아빠의 육아기를 잘 보여주며, 아빠 육아의 필요성과 육아가 얼마나 힘든 일인지,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방송을 통하여 보여주고 있지요. 필자 개인적으로는 쌍둥이 아빠 이휘재의 모습이 무척 인상적인데요. 쌍둥이를 키우는 일은 정말로 쉽지 않은 일이며, 한 아이보다 더 많은 일들과 에피소드를 만들어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이휘재 쌍둥이 서언이 서준이 형제와 함께 슈의 쌍둥이 딸 라희와 라율 자매가 등장을 예고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슈 가족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슈 남편 임효성은 누구?
슈의 남편 임효성은 농구선수 출신입니다. 슈와 결혼을 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큰 화제가 되었지요. 임효성은 2004년 신인드래프트 3순위로 지명된 유망주로 2006년까지 서울 SK에서 활약을 했고, 이후 인천 전자랜드로 이적해 식스맨으로 활약을 했습니다. 임효성과 슈는 지난 2010년 4월 2년의 열애 끝에 결혼을 했는데요. 그 해 6월 아들 임유를 얻었습니다. 아들을 임신한 상태로 결혼을 했는데, 슈는 나 만큼 배부른 신부는 없었다! 라고 결혼 당시를 회상한 적이 있었습니다.


임효성은 결혼을 하고도 안정적인 생활을 했지만, 농구선수로는 크게 성공을 하지 못했습니다. 현역 시절 별다른 활약을 하지 못하고 결국 트레이드만 당하다가 2012 ~ 2013 시즌을 끝으로 은퇴를 하게 되었지요. 현재 프로필에는 아직까지 농구선수를 하고 있다고 나와 있지만 은퇴를 했기 때문에 이제는 전 농구선수라고 말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자기야를 통하여 슈와 함께 출연을 간간이 하였고, 아마도 새로운 준비를 하고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슈 아들 임유
앞에서 말했던 것처럼 슈 아들 임유는 속도위반으로 얻은 아들입니다. 슈가 결혼을 했을 2010년 4월 11일 당시 임신 8개월이었고, 이 때문에 슈는 배가 부른 상태였지요. 슈가 임신을 했음에도 결혼을 늦출 수 밖에 없었던 이유는 겨울이 농구시즌이었기 때문에 농구 시즌을 끝내고 결혼을 올린 것이었습니다. 이런 사정 때문에 슈가 배가 많이 부른 상태에서 결혼을 할 수 밖에 없었지요. 그리고 슈는 6월 23일 건강한 아들 임유를 출산을 했습니다. 슈 아들 임유는 자기야를 통하여 귀엽고 예쁜 외모를 자랑하며 큰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슈 쌍둥이 딸 라율 라희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소식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슈 쌍둥이 딸 라율과 라희. 아들 임유를 잘 낳았기 때문에 쌍둥이 딸은 자연 임신이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연임신인지 인공수정인지는 알려진바 없지만, 요즘은 인공수정이나 시험관 아기도 흠이 아니고, 워낙 많아서 쌍둥이 아기들도 많이 볼 수 있지요. 슈는 2013년 7월 2일 쌍둥이 딸 임라희와 임라율을 낳았는데요. 슈 쌍둥이 딸은 이제 막 10개월이 되었습니다.(현재 2014년 5월 3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쌍둥이 자매의 모습이 잠깐 나왔는데, 이 모습만으로도 크게 화제가 되었는데요. 슈 쌍둥이 딸이 슈와 너무나도 닮았고, 눈도 크고, 눈썹도 진하고, 너무 예뻤기 때문입니다. 살이 통통해서 너무 귀엽고 예뻐서 꽉 깨물어 주고 싶을 정도라는 반응이 대부분이지요. 만약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고정으로 출연을 하게 된다면 사랑이를 이은 귀염둥이 딸이 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휘재 쌍둥이 아들과 슈 쌍둥이 딸의 만남이 무척 기대가 되는데요. 혼자 남겨진 이휘재가 과연 두쌍의 쌍둥이들을 어떻게 돌볼지 무척 기대가 되네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는 아기들의 성장 과정을 보면 항상 신기하고, 부모가 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Posted by 책과 핸드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