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석 부인 한가영, 유영석 아내 한가영 미스코리 출신

2014년 7월 8일에 방송된 JTBC 유자식 상팔자에서 유영석 부인 한가영과 아들 유동현 군이 특별 출연을 했습니다.

이날 유자식 상팔자 MC 손범수는 유영석에게 <아내 한가영씨 미스코리아 출신 아니냐?>라고 말을 했습니다. 이에 한가영은 1993년 미스코리아에 출전을 했는데, 당시 미스코리아 지존 오현경이 있어서... 라고 말끝을 흐리며 부끄러워했지요. 이에 유영석은 아내가 미스코리아였던 것을 자랑스럽게 이야기하는데요. <아내가 되게 부끄러워한다. 나는 자랑스럽게 얘기한다며, 아내 한가영이 1993년 미스 부산 선이었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유영석 미스코리아 만류한 사연
유영석은 아내 한가영이 미스코리아에 출전한다고 했을 때에 이를 말렸다고 하는데요. <사귄지 6개월 후에 미스코리아에 나간다고 했더니 남편이 굉장히 말렸다. 합숙소까지 찾아와 저주를 퍼부었다>고 말을해 좌중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를 들은 오현경은 <그럼 유영석 씨 막상 대회에 나가서 아내가 미스코리아 진선미 수상을 하지 못하자 안도의 한숨을 쉬었냐?>고 물었습니다. 이제 유영석의 대답이 정말 의외였는데요.



유영석 曰 <전화를 했더니 굉장히 슬퍼하더라. 이때다 싶었다. 지금 만나면 완벽히 움켜쥘 수 있구나 생각했다. 본선이 있는 날 콘서트가 있어서 바로 공연장으로 오라고 얘기했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유영석은 미스코리아 출신 아내 한가영과 1996년에 결혼을 했는데요. 미스코리아 출전 이후 약 3년이 지난 후에 결혼에 골인을 했습니다.



만약 유영석 부인 한가영이 미스코리아에서 입상을 했더라면 두 사람의 인생이 완전히 달라져 있을 수도 모를 것 같네요. 미스코리아에 입상을 하게 되면 이것이 자연스럽게 연예계 데뷔와 이어졌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한가영의 인생이 완전히 바뀔 수 있었을테니, 유영석과 결혼을 하지 않았을 수도 있겠지요. 그러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미스코리아에 입상을 하여 튀는 인생을 사는 것보다 뮤지션 유영석의 아내, 평범한 아내 한가영으로 살아가는 것이 본인을 위해서 더 좋은 일이 아니었나 생각해봅니다.



유영석 나이는 1965년 12월 12일생으로 한국나이 50세(2014년기준)입니다. 유영석은 1988년 푸른하늘 1집 앨범 '푸른하늘'로 데뷔를 했으며, 가수로서의 활동보다 작곡가, 작사가로서의 활동이 더 두르러지는데요. 스타킹에 유영석이 출연한 적이 있는데, 정말 마음이 따뜻하고 괜찮은 사람이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아무튼, 유영석 아내 한가영을 보면서 상당한 미모의 소유자라는 생각이 들었으며, 유영석이 결혼을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유영석이 대중들에게 보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뮤지션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Posted by 책과 핸드폰
,